필자와 같이 주행 도중에 경고등이 점등되었다면 속도를 줄이고 되도록 안전한 곳에 정차를 한 후에 자동차보험사의 긴급출동 서비스를 호출해 수리/교체를 받는 것이 좋겠다.
사용방법은 정말 어렵지 않습니다. 공기돌이에 나와있는 설명을 보고 그대로 따라 하시면 되기 때문입니다. 이렇게 하여 겨울철 타이어 적정 공기압에 대해 알아보고 공기압 충전하는 방법과 경고등이 뜨기 전에 예방하는 방법까지 안내해 드렸습니다. 추운 겨울 빙판길 항상 안전 운전하시기 바랍니다.
타이어에 피스가 박혀서 펑크가 났을 경우 가까운 정비소 또는 긴급출동 서비스를 이용하여 수리 및 공기압을 맞추면 간단히 해결됩니다.
이 과정이 없는 경우 계속해서 계기판에 경고등이 들어오는데요. 초기화 방법은 간단합니다.
특히 추운 겨울철 아무 이유 없이 공기압경고등이 켜질 때.. 셀프로 해결해 보세요~.
며칠 전에 노트북과 관련해서 반품 이야기를 포스팅했습니다. 간략히 정리하면 구매한 중고 노트북이 요청한 것과 다른 부품으로 와서, 반품을 결정했다는 이야기입니다. 아래가 포스팅 내용입
타이어의 휠 안쪽에 부착되어 있으며 주행중 타이어 공기의 압력, 온도 등을 감지하여 이상이 발생되면 계기판을 통해 운전자에게 경고를 보내게 됩니다.
타이어를 교체하거나, 펑크 난 타이어를 수리했을 때 타이어 공기압 센서와 휠에 묻는 실란트를 more info 제거해야 합니다.
저 같은 경우는 경고등이 꺼지지 않아서 오전에 조금운행을 하고 나니 자동을 꺼진 적도 있었습니다.
한쪽에 다소곳이 자리 잡고 있는 모빌리티키트을 열어보면요.. 공기주입기와 펑크 난 부분을
기온이 낮아진 요즘, 공기가 압축되어 공기압이 떨어졌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럴 경우에는 고속으로 일정시간 주행을 하다보면 타이어의 온도가 높아져 자연스럽게 공기압 경고등이 꺼지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 타이어 리페어 킷에 시거잭을 이용하여 공기를 주입할 수 있는 컴프레셔가 있고 공기압 체크도 할 수 있기 때문이 이 작은 컴프레셔로 모자란 타이어 공기압을 충전하실 수 있습니다.
실전 타이어 타이어 공기압의 적정 범위, 무시하면 큰코다칠 타이어 공기압 경고등
특히 타이어가 바닥에 닿는 부분에 문제가 생긴 것이 아닌 타이어 옆면에서의 펑크가 발생했다? 혹은 찢어졌다?